용무기8손상 이요 갑자기 금액이 왜케 비싸졋나여?

아이템 장비
주술사

부익빈@연

조회 565 추천 0 2024.04.10 AM 11:48:51
왜케비싸졋어요?

사려고하는데 비싸서 못사겟네여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4.10 PM 12:09
     
    괴유섭 패치에서 손상도 강화가 가능해져 사실상 노손과 차이가 없어져서 그런거 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