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폭기랑 신성광폭'갈 차이가 뭔지 헷갈리는데...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797 추천 0 2024.04.11 PM 03:39:44
두개 다 써주면 되는건가요? 하나만 쓰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4.11 PM 03:46
     
    천광폭기 - 공격할 때 무기파괴력 비례 추가피해

    신성광폭'갈 - 대미지 증가

    둘 다 써주시면 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