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그래픽 좀 좋아진거 같은데 맞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756 추천 0 2024.04.11 PM 11:00:08
옛날에 했을때는 도트 엄청 크게 보이고 그랬는데 
지금은 약간 메이플 느낌나는데
엔진 업데이트 같은거 있었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촹뷔@하자
    2024.04.12 AM 12:01
     
    음.. 제 기억상으로 크게 엔진 업뎃을 하거나 바꾼적은 없습니다.

    다만 스킬 이팩트가 메이플화 되긴 했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민아닝@호동
    2024.04.12 AM 12:06
     
    아 없었군여...넵 감사함니다...

    추천 0

  • 주술사 비오투@연
    2024.04.18 PM 01:23
     
    저만 느낀게 아니었군요 전체적으로 화질,화소 자체가 깔끔하게 바뀐듯합니다 구버전와이드도
    옛날 CRT모니터때에 비하면 눈 피곤한 수준이 다르다는걸 느껴요ㅋㅋ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