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그래픽 좀 좋아진거 같은데 맞나요?
기타
기타

민아닝@호동
조회 756
추천
2024.04.11 PM 11:00:08
옛날에 했을때는 도트 엄청 크게 보이고 그랬는데 지금은 약간 메이플 느낌나는데엔진 업데이트 같은거 있었나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촹뷔@하자
-
2024.04.12
AM 12:01
-
-
음.. 제 기억상으로 크게 엔진 업뎃을 하거나 바꾼적은 없습니다.
다만 스킬 이팩트가 메이플화 되긴 했습니다.
-
-
주술사
민아닝@호동
-
2024.04.12
AM 12:06
-
-
아 없었군여...넵 감사함니다...
-
-
주술사
비오투@연
-
2024.04.18
PM 01:23
-
-
저만 느낀게 아니었군요 전체적으로 화질,화소 자체가 깔끔하게 바뀐듯합니다 구버전와이드도
옛날 CRT모니터때에 비하면 눈 피곤한 수준이 다르다는걸 느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