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되면 이제 방어각인작옷이나 투구는 쓸모없어지나요? 가격이 떡락하나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어둠과빛은@연

조회 569 추천 0 2024.04.13 PM 01:30:26
방어각인 박을빠에 이제는 뭐 옷투구에 무조건 방관 방무 올리는게 맞나요? 명중회피나 올리는게 더이득이라고하는사람도본거같은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넥순반도체@연
    2024.04.13 PM 01:41
     
    원래 방어도 각인은 잘 안했어요
    해봐야 갑옷에만 하는수준
    pk하는 도사같은 경우에 방어도 각인 사용했어요 

    아니면 투력용이라던가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