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유 패지가 계속해서 진행돼서 환수시스템?이 자주 바뀌던데
오늘 기준이나 가장 최근 기준으로 수호화수 질문 좀 드릴게요
제가 투력 8만이 못 넘어 알 수가 없네요..
1.수호환수 중에 불멸기준 백호랑 타 환수들이랑 비교했을 때 이동속도 증가 폭이 다른가요?
전에는 같은걸로 알앗는데 바뀌었나요? (백호를 수호환수로 등록했을때 더 빠른지..)
2.수호환수 투력적용도 50% 줄었나요?
원래 투력 1만 적용되던게 50%감소해서 5천만 적용되는건지...
3. 만약 백호가 타 환수들보다도 이동속도가 더 증가하게된다면
각자 환수별로 장점이 생긴거 같은데
수호환수 등록기준으로(시동x) 주작 현무 청룡은 장점이 있을까요?
장비옵션 말고 오로지 수호환수능력에 대해서만요
예를들어
백호는 타 환수들보다도 이동속도가 더 증가하고
주작은 공증? 마치? 가 더 증가한다던가
이런거 있나요?
4. 패치후에 환수 잠재력 올리면 능력치 적용? 이 되나요?
괴유보니깐 예를들어 지혜 10올리면 명중8 방무2 오른다는데
이건 각성 초월기준인가요?
환수자체 잠재력스텟 올려도 명중이라던가 방무라던가 이런거 오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