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쓸때 u 누르고 알파벳 맞나요?

아이템 기타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472 추천 0 2024.04.13 PM 02:15:38
소문자 템은 써지는데 대문자에 있는 템 쓸때
u 누르고 쉬프트 소문자 맞나요?
왜 저는 안될 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일해라@진
    2024.04.13 PM 03:37
     
    대문자는 따로설정해야됨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