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기타
주술사

쌀떠기@연

조회 590 추천 0 2024.04.13 PM 05:30:53
환수 관련 질문 드리겠습니다.

1. 능력치 %로 바뀌기 전에 명회 3짜리 많이 썼던거같은데
요즘도 명회 3%를 쓰나요 아니면 다른 부가잠재능력을 쓰나요?

2. 여전히 가성비셋은 333인가요?

3. 곧 패치하면 환수 4마리가 캐릭터 능력치에 반영되나요?
그렇다면 투력환수 1마리와 나머지 3마리해서 총 4마리 장비를 맞춰야하나요?
그러면 모든 장비의 투력이 캐릭터에게 합산되는 방식인가요?

감이 잘 안와서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나견@유리
    2024.04.13 PM 06:18
     
    1. 능력치 %로 바뀌기 전에 명회 3짜리 많이 썼던거같은데
    요즘도 명회 3%를 쓰나요 아니면 다른 부가잠재능력을 쓰나요?

    ->> 투력환수 셋은 여전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패치 후 레이드의 데미지가 상당해서 명회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2. 여전히 가성비셋은 333인가요?
    ->> 네, 다만 괴유패치 이후엔 투력과 명중이 중요해져서 이젠 555셋이 필수적이 될 것 같네요.

    3. 곧 패치하면 환수 4마리가 캐릭터 능력치에 반영되나요?
    그렇다면 투력환수 1마리와 나머지 3마리해서 총 4마리 장비를 맞춰야하나요?
    그러면 모든 장비의 투력이 캐릭터에게 합산되는 방식인가요?
    ->> 현재 시동환수 1 / 수호환수 2로 총 3마리의 환수의 장비를 맞춰야 합니다. (시동환수는 능력치 100% / 수호환수는 50% 적용)
          다만 수호환수의 요구 투력 제한이 높은 상황이라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