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유패치 연마에 대해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넥순반도체@연

조회 886 추천 0 2024.04.15 AM 06:56:37
현재 진행중인 괴유패치중에 연마시스템이 있는데

여기서 연마 돌파에 관해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만약 대모홍접선혈7성을 연마 10레벨에서 연마 돌파를할때
제물템으로 똑같은 장비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 제물템도 대모홍접선혈7성을 해야되는건가요?

2. 아니면 그냥 대모홍접선1성을 사용해도 되는건가요


같은 강화레벨(7성이면 7성)이면 말이 안되는 거 같은데.
그러면 연마로얻 는 능력치는 별볼일 없는데 돈은 겁나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들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15 AM 08:26
     
    연마 10레벨에서 돌파를 할 때 2성이 필요합니다.
    (직접 확인했을 때는 15레벨에서도 돌파할 때 2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들은 바로는 연마 20레벨에서는 3성이 필요하고
    점차 n성이 증가한다고 들었습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모험의여왕@연
    2024.04.15 AM 11:09
     
    1. 연마 10레벨 15레벨에 대모홍접선 2성이 필요합니다.

       연마 20레벨 25레벨 돌파에 대모홍접선 3성이 필요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