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강화슬롯에 저항비서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전사

우막정@연

조회 607 추천 0 2024.04.16 AM 11:28:31

PK 는 전혀 관심없고 PVE에만 관심있는 유저 입니다

강화슬롯에 마비저항 둘둘해서 90퍼+환약으로 100퍼 되어있습니다
방어력은 각인 또는 황돋에서 채울수있어서  강화슬롯에  방어 -1은 크게 의미가 없는거같아서 저항비서를 하려합니다

상위 800이상 사냥터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상태이상 저항비서가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4.16 PM 03:29
     
    자동사냥, 일반사냥터에서는 마비,및 각종 상태이상마법류가 적용되지않고있기때문에 크게 지장없을듯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또한 마비저항만 맞춰놓고 환상의시련 상태이상을 대비하는것과 전투력을 챙기는것뿐 그 이상의 효과를 생각하시는분은 아직 못본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