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손을
백기린 + 상고팔 끼고있는데요 (그나마 보유중인것중 황돋 마치높은것 6~7% 수준) 이제 슬슬 손부위를 교체 해주고 싶습니다.
보유중인 손장비는 상고팔쌍, 중봉반 다수, 백기린쌍이 있습니다. (상급고대금관제식도 갖고있긴한데, 조사방 방관 33 이 떠서 착용은못할것같숨니당..)
원래는 진서라한짝을 구매해서 패치후 모아놓은 황돋으로 작업을 할까했는데... 진서라 가격이 쭉쭉떨어지는것 보고 너프되나 싶어서 망설여집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1. 기존에 보유중인 상고팔쌍 or 중봉반쌍 을 대충낀다.
2. 진서라1개 구매 + 상고팔or중봉반 을 가성비있게 맞춘다.
3. 진서라쌍 마치 10% 이상을 구매한다.
디테일하게 조언좀 해주세요 천인형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