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강화슬롯 하는방법좀여 ㅠㅠ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1619 추천 0 2024.04.17 PM 06:15:59


제가 나르샤 궁사하려고 하는데, 위에 강화슬롯2 라고 적혀져있는데, 

거래소에서 뭘 구입해서 발라야 할까여? 2개 발라야하죠? 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쌔정@연
    2024.04.17 PM 06:24
     
    보통 명/필 붙입니다.
    강화등급이 낮을시 파괴확률이 있으니 생산부터 올리시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설/고급명중강화부적 필살부적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4.17 PM 06:35
     
    생산레벨이 낮으신경우
    무기가파괴될가능성이있고
    그게아닐시 내구도손상이 될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강화술레벨을올리신분에게 맡기셔서 하시는것도 좋긴하지만
    직접 강화술을올리셔서 하시는방법도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중/필살을 많이사용하긴합니다
    초급
    중급
    상급
    고급
    최고
    전설
    명중강화부적 중 하나를 바르시고

    2번째슬롯에는
    초급
    중급
    상급
    고급
    최고
    전설
    필살강화부적 중 하나를바르시면됩니다.

    일반적으로 최고명중+최고필살이상은 발라서 사용하기때문에 직접바르시는것보다는 발라져있는아이템을 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