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속상태로만 키웠는데 진화할 때 되어서 소환시키려니 환수창도 없고 환수소환버튼도 없네요 시스템 바뀌고나서 뭐가 불편함 ㅠ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4.18
PM 05:48
-
-
이제 환수 소환은 없어졌습니다. 더불어 환수 마법도 같이 없어졌습니다.
환수 외형을 보시려면 해당 환수를 시동환수에 두시면 되는데 (메뉴 > 환수 > 수호)
수호 텝에서 '눈'모양 또는 환경설정 > 시각효과 > 맨 밑에 시동환수 표시로 보이거나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