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질문 하나만 더하겠습니당...

캐릭터 직업
차사

냠쪽이@연

조회 397 추천 0 2024.04.18 PM 05:48:36
지금 제가 바람제영식보호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환웅 9성 보호대 예전에 착용하던거 안팔려서 일단 보관하고 있습니다.
마치 수급 때문에 환웅->바람제영식 으로 갈아 탔던 건데,,,금 연마가 나온 마당에 마치 수급이 원활해진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럼 다시 환웅으로 가서 연마를 해버리는게 효율적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