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버릴려고 하는데 안버려져요

캐릭터 기타
도사

응찐다@연

조회 1152 추천 0 2024.04.18 PM 09:01:47
렙300인데 


지금은 아이템 이용및 거래할 수없습니다

라고 뜨는데 왜 그런거에요 잡템 버릴려고 하는데 안돼여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18 PM 09:05
     
    현재 교환도, 거래소 등록도, 버리기도 되지 않습니다.
    뭔가 오류가 생기거나 바람의나라에서 막아논 것 같습니다.

    --
    아까는 안되더니 이젠 되는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