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10년을 마지막으로 바람을 등지고 살다가
몇일전에 시작해서 부랴부랴 렙업중인 천인입니다('-'*)
무자본이고 스킬트리,육성 이런거 잘몰라서
느낌대로 스탯올리며 스킬찍었는데..
천인이 무슨 기술이 있고 뭔스킬이 메인이 되는지도
모르고 키워온거같네요 ㅠㅠ
그래서 공격력은 보통이지만
체력이 무척 약한 캐릭터로 키운거같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흠흠
그래서 이번엔 3차승급 하려는데
길림성 어느 제단에다가 뭘 올리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렵나요 천인혼자하기엔??................. 조언부탁드립니다..
저는 연서버에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