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차사

원서@진

조회 789 추천 0 2024.04.19 PM 09:35:44
이번 패치로 1인 입장, 악귀문 포인트가 생겼는데요.


1.입장 던전 레벨이 높다고 포인트를 더 많이 얻는게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경험치 차이만 있는거죠?

2. 같은 캐릭터 주 2회 입장 제한 맞나요?

3. 죽으면 밖으로 나와지던데 보상(경험치 등)은 자동으로 들어오는 건가요? npc한테 말 걸어서 받는게 아니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4.20 AM 01:23
     
    1. 포인트차이 존재합니다 2.캐릭2회 명의당 6회입니다. 3. 굴을 깰때마다 보상을 얻으며 11굴까지 완료시 추가보상을 얻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