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할때 방어가 쓸모없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어둠과빛은@연

조회 667 추천 0 2024.04.20 AM 07:39:44
돋은 이제 방관 방어도이렇게 아니고 방관 명중회피 명회가 섞이는게 더 의미잇는건가요? 사냥터에서 계속죽는데 자사돌리면 
명중회피가 부족해서 그런건가요 방어가 낮아서 그런건가요 방어가 260정도되는데 명회를 올려야될까요? 방어를 훨씬올려야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4.20 PM 02:16
     
    현시점에서 명중회피가 뜨고있는 추세중 하나인것이 기존의 환수 투력셋 옵션중 명중회피옵션이 가장 많이 이용되었던 부분이 있기때문에 명중회피가 방어도보다 더 뜨고있는건 이해가는 부분입니다. 방어력, 체력회복 타격흡수등을 잘 챙기신가면 자동사냥에서 캐릭터가 사망하는 상황은 거의 없는편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