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하제일 업적이랑 스사노오 업적질문이요 그리고 안시성도

캐릭터 기타
주술사

어둠과빛은@연

조회 1429 추천 0 2024.04.20 AM 07:48:22
스사노오 토벌에서 큰 공헌보상을 획득하자< 이거 뭐 어케꺠는건가요?

도전천하제일 최종층까지 공략하고 보상획득 이거 30층까지꺠야되나요? 둘다 오래걸리나요? 스사노오는 일정시간에만 가능한거같던데 맞나요

안시성혹시 패치이후에 그룹원끼리 룹해서 들어갈수잇게 패치됏나요? 혹시 솔플되나요 안시성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0 AM 07:52
     
    도전천하제일은 30층까지 클리어하셔야 되구요
    제가 진행해봤을 때는 한 30~40분 걸렸습니다.

    스사노오는 매일 오후 7시에 진행 가능합니다.

    안시성의 경우는 이전과 똑같이 참가 누르고 매칭을 시작해서 들어갑니다.
    4~8인 시작이므로 솔플은 어렵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