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환수를 왜 내놓고다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자몽별@연

조회 620 추천 0 2024.04.20 PM 10:16:05
업데이트 후 왜 소환 후 다니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0 PM 10:18
     
    환수를 시동에 두면 자동으로 꺼내진 것처럼 보입니다. (환수 소환이 사라진 대신 시동환수에 두면 환수의 외형을 볼 수 있게 해뒀습니다.)
    자신의 설정으로 환수 아예 보이지 않게 만드실 수 있는데

    메뉴 > 환수 > 수호탭에서 눈모양을 클릭하시거나
    환경설정 > 시각효과 > 맨 밑으로 드래그하셔서 '시동환수 표시'체크를 해제하시면 보이지 않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