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복귀한유저 템셋팅/진로좀 알려주세요
직업은 도적하려고합니다. 사냥이 안좋다해서 레벨링은 하루에 환상의시련 주간안시성등등으로만 올리려고하는데 손사냥이 필수인 부분인가요? 700까진 영상이나 글찾아보고 찍었는데 그이후로 매일 매주 매달 뭘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적당하게 즐길느낌으로 바돈 16억 정도 생각하고있는데 템투자분배를 어떻게해야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ex.무기 어떤거,갑투 어떤거, 손어떤거 각인,돋보기 어떤거 대충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