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기와 퀘스트 도중 벌던전에서 백제땔감 10개 모아온 다음 스페이스바 연타해서 불지피는 부분이 있는데 계속 연타속도가 느린지 실패하게 되네요;;
키보드 인식 속도가 이게 최선이라 더 이상 못할 거 같은데 혹시 이거 깨신 분들은 어떻게 깨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바람의나라 불지피기라고 검색해보면 블로그 같은 데서 오토핫키로 스크립트 짜서 넘어갔다 이런 글도 보이는데 진짜 이거 하나 하자고 그래야 하나요? 노트북 망가질까봐 더 과격하게는 못하겠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