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요강 이제 초기화 안해도 계속 쓸수있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젤리마미@연

조회 1044 추천 0 2024.04.22 PM 04:33:44
무료로 하루마다 주는 18k요강에 출석으로 받은거 계속 써도 초기화비서 없이 써지던데

횟수 제한이 없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2 PM 04:44
     
    아뇨 무료요강, 18k요강을 3번 받고 나면 초기화비서를 써야 추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

  • 살수 젤리마미@연
    2024.04.22 PM 04:54
     
    으야꿍님 먼저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총 4번의 18k를 쓰고 난 '이후' 5번째 18k요강은 초기화를 써줘야된다는 말씀이 맞을까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2 PM 05:06
     
    3번을 사용하고 나면 아래 사진처럼 나옵니다. (근데 하루 1회 무료 요강을 쓰게되면 저 횟수에 영향을 받지 않는 건지 사용은 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3번 사용하셨을 때 18k요강 초기화비서 사용하시고 추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

  • 살수 젤리마미@연
    2024.04.22 PM 05:46
     
    아 4번이 아니라 3번이군요 야꿍님 20분씩이니까 예전처럼 1시간이라고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