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824 살수입니다. 업적이 안되서 8차는 아직 못했어요.
환골탈태 한다면서, 왜 시련경험치 확깍아버리고, 10회 금전보상도 없애버리고,
바람의나라 지금 뭐하는건가요?
패치전에 조사 니나노100 문파요강600 출세90 으로, 10판돌아서 3경4000조 먹었는데,
패치후에 대야 니나노200 문파요강600 출세90 으로, 10판돌아서 9584조 먹네요.
조사굴보다 대야가 경치 더 많이 먹길래 대야 골라서 했거든요.
니나노도 200퍼인데, 할맛안나게, 100퍼보다 경험치 훨씬 더 적게먹네요.
진짜 날마다 열심히 했는데, 이제 바람의나라 접을때가 온 것 같습니다.
8차 사냥터는 8차 안했다고 들어가지질 않습니다.
(추천던전) 이렇게 딱적어놓고 못들어가게 해놓은것도 답답하구요.
패치전에는 경치 많이먹고 좋았는데, 패치후로 경험치 말도안되게 적게먹고......................
바람 운영자의 깊은 뜻은 뭘까요?
시련 3경4000조먹던거, 9600조정도 먹는데, 이제 레벨업 하지말라는 뜻인가여?
아니면 게임 접으라는 뜻인가여?
레벨업이 너무 하고 싶은데, 이제 답이 없는것 같아서 답답해요 ㅠㅠ
시련 레벨800이상 갠지스, 가네샤, 태양사막 사냥터는
니나노200퍼로 10판돌면 경치 얼마나 먹나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