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허동의주술@호동

조회 575 추천 0 2024.04.23 PM 09:00:16
즉폭염화 마법이 제가 누르지도 않았는데 계속 시전이 되고있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다른분들에게도 물어봤는데 잘 모르겠어서 알기쉽게 좀 알려주셨음 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3 PM 09:09
     
    즉폭염화를 밑에 퀵슬롯에 두시고
    퀵슬롯에서 마우스로 드래그하시면 아래처럼 '자동사용을 원하지 않는다면..'이 적힌 네모칸이 뜹니다.
    드래그해서 저 위에 두시면 자동사용이 해제됩니다.

    202508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4.23 PM 09:11
     
    마법퀵슬롯 창 크게 해놓으시면 자동사용 마법은 테두리가 돌아갈거에요 그거 드래그해서 위로 올리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