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각성 문의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도적

정시@호동

조회 600 추천 0 2024.04.24 AM 10:33:55
9등급/99레벨 인 환수를 각성 하면 6등급/1레벨로 간다고 하는데
그럼 기존 9등급 환수의 전투력이나 능력은 그대로하고 
플러스해서 각성 능력치를 가져갈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아예 초기화 되서 6등급 1레벨 전투력이나 능력을 가져가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4.24 AM 10:36
     
    각성의 용도는 초월 스탯이 맘에 들지 않을경우 초기화 하는 용도입니다.

    따라서 9등급 99에 각성을 해서 6등급 1렙이 되면

    등급 감소로 투력이 낮아집니다. 

    유지되는 투력은 착용한 장비능력치 투력뿐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