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자사에는 요강 안쓰나요?

캐릭터 경험치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800 추천 0 2024.04.24 PM 01:23:48
시련 돌때만 쓰는게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4 PM 01:27
     
    보통은 요강은 시련에서 씁니다. (특히 경험치 배율 높은 건 시련에 몰아주는 게 낫습니다. 그리고 요강이 별로 없으면 시련 돌 때 쓰는 게 낫습니다.)
    18k요강처럼 요강이 많이 남아돌 때 남은 건 자사로 활용하기도 하구요
    하우징 있으면 하우징 휴경을 자사에 넣기도 합니다.
    (그리고 경험치 약간이라도 더 모으기 위해 쓰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민아닝@호동
    2024.04.24 PM 01:32
     
    넵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