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세 재생축복물약 자동사냥할 때

아이템 분해&강화
살수

달빛바라봄@연

조회 721 추천 0 2024.04.24 PM 06:23:49
자동사용이 안 되던데요 오류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4 PM 06:34
     
    출세에서 받은 재축은 아직 자동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재축과는 달리 사실상 새로 나온 물약이라 바람의나라에서 등록해줘야 자동사용이 될 것 같습니다.

    +
    내일 패치 내용 보시면 [출석]재생축복물약도 자동사용이 가능하게 변경된다고 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