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진화에 대해서 아무리봐도 레이드 1/2 /3 단계 보상 이 달라서
2/3단계못가면 1단계 로는 7등급 까지 밖에안되는데 맞나요 거래도 다 불가던데..
그럼 8 9 등급 환수는 못만드나요??
초월은 스텟 그냥 주는거던데 각성은 9등급 이후 초월 및 초월의돌? 5번? 해서 > 각성 이지요?
각성 해서 방관 안뜨면 버린다는게.. 그럼 게속 반복작업해야하나요... 1~9등급만들기>초월의돌 5번 ,...
근데 9등급 될려면 앞서 질문처럼 3단계 레이드를 할수잇어야하는데 전투력이 모자라서...
단계별 성장이라햇는데 먼가 사이에 비는듯한 느낌이네요 8만 만들기가 어려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