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예전에 게임시작버튼에 창모드, 전체화면 이렇게 둘 나뉘어져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게임시작만 뜹니다. "창모드로 플레이를 시도하거나~" 이렇게 떠서 창모드로 확인해보고 싶은데 창모드를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네요... 어디서 창모드로 시작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클루님@호동
-
2024.04.25
PM 04:35
-
-
메뉴- 환경설정 누르시면 바로 창모드 할수있는 화면 모드에서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