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가챠 버리는 템 어떻게 처리하죠?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탓샘@연

조회 1024 추천 0 2024.04.26 AM 12:15:33
이번에 랜덤장비 캐쉬템 다까고 가격도 없는 싸구려 장비들은 처리를 어떻게 하죠?   이제 합성도 없으니 보통 버리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6 AM 01:46
     
    연마가능한 장비들은 연마석으로 추출합니다. (근데 보통 그런장비들은 그 장비 자체만으로 가격이 나갈거구요)
    (태자류같은경우는 테섭에선 돌파석으로 추출 가능하기도 하구요)

    아예 가격 안나가는 것들은 전설 등급 이상이면 대장간에서 강화석으로 분해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