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는 그표 소생으 무영 주시는 무슨마법으로 쓰나요? 그리고 도적 주시쓸만한가요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오빠나졸려@연
-
2024.04.26
PM 03:58
-
-
제가 도적은 아니지만
아마 공격주력기인 백호검무나 은형 or 비영승보?에 바르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백호검무에 바르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긴합니다
그리고 도적은 방깍기가 많아서 사실 주시는 그닥...
애초에 주시를 묻혀도 범위기가 너무 딸려서 ㅠ
20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