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마법 전체끄기같은 기능은없나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안틸레쑤@연

조회 518 추천 0 2024.04.26 PM 12:49:33
퀵슬롯에서 위로 올리는건 알겠는데.. 일일히 해주기 귀찮은데
아예 자동마법자체를 전체 안쓰게끔하는 기능은 없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