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무자본 살수vs주술사
캐릭터
직업
흑감자고구마@연
조회
1301
추천
0
2024.04.26 PM 02:00:06
중학생때하다 10몇년만에 복귀해서 바르샤이벤받고 계정두개로 하나씩 살수랑 주술사 하나씩 하고잇는데요.
둘중 무자본으로하긴 뭐가 좋나요?
글고 살수는 스킬다 자동으로써지는건가요?
살수 체력이 너무자동으로 깎이던데 포션이라던가 체력 부족해서 계속 죽어요ㅠㅠ
주술사는 메테오로 한마리씩 타겟팅해서 죽이는게 사냥 전부인가요?
아직 둘다 2~300렙대여서 많이해본건 아니지만 질문좀 드려봐요ㅠㅜ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평민
평민@유리
2024.04.26
PM 02:16
무자본으로 하시기엔 주술사가 더 좋습니다.
자동마법 해제는 퀵슬롯에 마법을 넣어두셔야 가능합니다.
주술사는 6차승급 레벨 600에 배우는 자아성역 마법을 활성화 시켜서 성역주, 성역주'첨 자동으로 타켓팅 가능합니다.
레벨 올리시다보면 마법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살수
흑감자고구마@연
2024.04.26
PM 02:29
퀵슬롯에 올려놧는데 따로 뭘 눌러야 해제가되나요??
신고
추천
추천 0
살수
쌀먹수@연
2024.04.26
PM 04:09
퀵슬롯에 올려놓고 다시 그 스킬을 드래그하면 자동사용을 원하지않으면.... 이라는칸이 나옵니다. 글로 드래그 하면 됩니다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