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방이나 하늘기도를 안쓰시는경우면 완방이나 하늘기도를 꼬박꼬박 써주시면 되구
솔직히 시련에서 반격 껏는데 죽는경우는 완방 안썻거나 스펙이 안되서 완방까지 다 까인다음 맞아 죽으신단건데
진짜 맞아죽으신거면 규약을 스펙에 맞게 낮추시는수밖에 없습니다.
체력소모가 큰 파열 같은건 난사하지마시고 조절해서 써주시구요.
아니면 낮은 확률인데 버그일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대야에서 화살비 떨어지는데 그게 뎀지가 몇백만씩 박혀서 자동사냥 돌리던 사람들 다 죽었던 기억이 나네요.
고친거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혹시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