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 입니다.
예전에는 홈페이지에서 게임시작에 마우스 올려놓으면 전**드, 창모드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전**드, 창모드가 안뜨고 그냥 게임시작만 뜨는데요.
해상도가 안맞아서 게임 실행이 안되요.
창모드로 실행해야 게임이 가능할 듯 한데요.
홈페이지에서 창모드 실행방법 좀 알려주세요.
게임 안에서 환경설정 답변 의미 없습니다.
게임 실행이 안되서 환경설정 못들어가요.
홈페이지에서 창모드 실행 방법이 필요합니다.ㅜㅜ
넥슨에 문의해도 답변도 없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