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창모드로 실행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기타 게임실행
전사

맹성@유리

조회 2183 추천 0 2024.04.30 AM 09:34:02
안녕하세요. 바린이 입니다.

예전에는 홈페이지에서 게임시작에 마우스 올려놓으면 전**드, 창모드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전**드, 창모드가 안뜨고 그냥 게임시작만 뜨는데요.
해상도가 안맞아서 게임 실행이 안되요.
창모드로 실행해야 게임이 가능할 듯 한데요.
홈페이지에서 창모드 실행방법 좀 알려주세요.

게임 안에서 환경설정 답변 의미 없습니다.
게임 실행이 안되서 환경설정 못들어가요.
홈페이지에서 창모드 실행 방법이 필요합니다.ㅜㅜ

넥슨에 문의해도 답변도 없네요ㅡㅡ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안시랑@연
    2024.04.30 AM 11:20
     
    일시적인 홈페이지 그래픽에러인듯합니다
    오른쪽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창모드로 실행되는건 그대로인듯합니다

    추천 1

  • 전사 맹성@유리
    2024.04.30 PM 09:51
     
    살수안시랑@연 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해봤지만,
     창모드가 아닌 전체화면으로 실행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