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한 궁사 715 뉴비입니다.
1. 사냥 때 (작,화,극)염시 딜이 탄시 스킬 보다 약하던데 원래 그런건가요?
2. 예전에는 선풍화우가 엄청 쌨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단염시, 증폭화살이 엄청 쌔더라고요.
혹시 사전작업을 하고 써야 하나요?
3. 쾌속충전 패시브는 보면 탄시류라 사용시 10% 확률 충전이라 했는데 처음 배우는 미환탄시류를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뒤에 '시'가 붙는 스킬들 다 포함인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