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53 천인을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제가 지금 여희와복화를 레이드에서 잡고 있는데 2분 30초정도 걸립니다.
2분 30초동안 쉴새없이 스킬 키를 누르는게 너무 힘든데 제가 잘못 쓰고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1 - 순보 / 2 - 낙풍 / 3 - 파열 / 4 - 예리함 / c - 낙인
이렇게 5개의 키를 쉴새없이 누르면서 틈틈히 행운을 쓰고 호리병이 다 차면 우레나 폭풍, 천금강권을 씁니다.
원래 천인이 이렇게 힘들게 누르는건지 아니면 제가 잘못하는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