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있었던 아이디는 자동 마법 안되나요?

캐릭터 기타
전사

진정사@연

조회 528 추천 0 2024.05.01 PM 10:57:36
원래 있었던 아이디 퀵슬롯에 똑같이 설정 해도 자동마법안되요 ㅠㅠ 어떻게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01 PM 10:59
     
    원래 있었던 아이디도 자동마법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사용 가능한 마법이 따로 있으니
    각 마법 우클릭 확인해서 '자동사용'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그 마법을 퀵슬롯에 올려두시고 드래그해서 위에 생성된 네모칸에 둬보세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