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각인으로 바꿔야 될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볘걔@연

조회 1604 추천 0 2024.05.02 PM 10:20:13
바방무 이런게 캐쉬로 파는지 모르고
1.28 * 4줄 각인구슬 사서 투구 갑옷 무기 다 발라줬는데요.
1.68? 바린이 각인이 있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각인구슬 다시 추출해서 팔고 바방무로 맞춰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02 PM 11:45
     
    일단 쓰고 계신 각인은 추출횟수가 아마 1회는 되어 있을 텐데
    그렇게되면 추출비서가 8개가 필요해서 판매하려는 각인이랑 비슷한 금액일 것 같아서
    좀 무리가 될 것 같구요

    일단 지금 좀 사용하시다가 악귀문이나 패스, 이벤트에서 받은 각인강화비서로 1.6%로 올리셔서 사용하시거나
    나중에 1.6%+0.32%로 바꾸셔도 됩니다. (그냥 바로 스펙업 하겠다 하시면 1.6%+0.32%구슬 사셔서 넣어버리셔도 됩니다.)

    캐시샵에서 판매하는 바린이패키지 바린이 각인보다
    현재 거래소에서 판매하는 방무각인구슬 1.6% + 0.32% 4줄이 더 저렴할 거예요
    캐시샵보단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