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주술사 2개중 보조무기 어떤걸 껴야할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냔냥이@연

조회 788 추천 0 2024.05.04 AM 02:53:52
패스에서받은 마사의귀목 하나 끼고있구요. 

낡은 마사의 귀목 방관24 띄웠는데

패스 찬란한금두꺼비랑 비교해서 어느게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적처치@연
    2024.05.04 AM 06:01
     
    낡마사 사용하세요.
    바린이 입장에서 금두꺼비 볼만한게 명중7 인데 아마 명중 부족해서 다시 금두꺼비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추천 1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5.04 AM 06:02
     
    방관 24 낡마사를 끼시고 (투력컷땜에 상위레이드를 못간다, 시련 5000컷이 안된다는경우 제외) 
    마사의귀목과 금두꺼비 비교시 그냥 명중률(마사에 명중 안붙어있단기준) 차이 밖에 없으니까 명중 7더 올라서 레이드 명중컷 나오는거 아닌이상
    투력 더 높은 마사귀목 껴주시면 될꺼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