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모드로 플레이하면 렉이 너무 심해요

기타 게임실행
천인

선인아재@연

조회 3433 추천 0 2024.05.06 AM 11:44:13
오래전에 바람의 나라를 할 때는 렉 하나도 안 걸리고 잘 했는데

오랜만에 복귀해서 게임하니까 와이드 모드만 프레임 드랍이 30까지 떨어지고

일반 모드로 할 때는 아무 잔랙 도 없이 잘 됩니다

와이드 모드 사람 없는 곳에 있어도 프레임 드랍이 있습니다
제 컴퓨터 사양입니다.

작업관리자로 성능을 확인해도

일반, 와이드 똑같이 자원 씁니다

모니터는 75hz QHD 쓰고 잇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적처치@연
    2024.05.06 PM 06:14
     
    구버전 와이드, 신버전 와이드 모두 동일 증상 나타나는지 보시고 괜찮은 설정을 사용하시거나 모두 그렇다면 다른 모니터 또는 환경에서 동일하게 실행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