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입니다.스킬 자동사냥관련질문좀요

캐릭터 기타
전사

영이해@연

조회 2094 추천 0 2024.05.06 PM 03:56:35
스킬을 칸에 마우스커서로 옮기면 자동으로되는게있고 또 자동가능이라고된것중에 옮겼을때 활성화가됬다가 다시뺐다가 하면 또 다시 활성화가 안되는경우가있던데 이기준이먼가요? 자동가능스킬은다 무조건 올려놓으면 다 자동으로나가야되는데 나갔다가 어쩔때는 또 비활성화가되고그러던데..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5.06 PM 03:58
     
    퀵슬롯에 있는 마법만 자동사용이 가능하며 퀵슬롯에서 퀵슬롯 상단으로 마법을 드래그해서 자동마법 on/off가 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0

  • 도사 적처치@연
    2024.05.06 PM 03:59
     
    대상 지정없이 즉시 발동하는 기술만 자동사용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동 사용은 비전투 지역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