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을 칸에 마우스커서로 옮기면 자동으로되는게있고 또 자동가능이라고된것중에 옮겼을때 활성화가됬다가 다시뺐다가 하면 또 다시 활성화가 안되는경우가있던데 이기준이먼가요? 자동가능스킬은다 무조건 올려놓으면 다 자동으로나가야되는데 나갔다가 어쩔때는 또 비활성화가되고그러던데.. ㅜ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4.05.06
PM 03:58
-
-
퀵슬롯에 있는 마법만 자동사용이 가능하며 퀵슬롯에서 퀵슬롯 상단으로 마법을 드래그해서 자동마법 on/off가 가능합니다.
202406
-
-
도사
적처치@연
-
2024.05.06
PM 03:59
-
-
대상 지정없이 즉시 발동하는 기술만 자동사용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동 사용은 비전투 지역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