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관련질문좀요 바린이입니다.

캐릭터 기타
전사

영이해@연

조회 3444 추천 0 2024.05.06 PM 04:09:23
그 퀵슬롯에있는거만 자동발동된다고하셨는데 플러스버튼누르면 1 2 3 4 네칸 다섯칸씩 스킬놓을수있는칸이또생기자낳아요 거기칸에서다발동되는게아니란말씀이신건지 1번가로스킬 그 쪽에만놔야지 발동된다는건가요ㅕ?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적처치@연
    2024.05.06 PM 04:12
     
    퀵슬롯 위치는 상관없고 자동 사용 설정 방법이 스킬 아이콘을 길게 클릭했을 때 퀵슬롯 바로 위에 문구가 나타나면 그 곳에 내려놓아야 자동 사용 설정됩니다.

    1. 자동 사용 설정
    스킬 아이콘 길게 클릭하면 퀵슬롯 상단에 문구가 생성됨. 해당 박스에 클릭한 스킬 아이콘을 내려놓으면 자동 사용 설정됨

    2. 자동 사용 해제
    해제 방법은 설정 방법과 동일함.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