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님들 퀵슬롯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폭류유성역주@연

조회 1763 추천 0 2024.05.07 AM 08:20:39
727천마성입니다

다른분들은 퀵슬롯 스킬배치를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1번부터 0번까지만 공유좀부탁드려도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07 AM 09:06
     
    아래는 현제 제 퀵슬롯 배치인데요
    주로 안쓰는 것도 넣어놔서 그냥 단축키 배치된 것만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제가 편한대로 넣어둔 거라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1- 초상
    2,3- 성역/성역첨
    4- 회선폭풍
    5- 십자
    6- 혼마첨
    7- 헬
    8- 삼매
    9- 마기지체 (이건 원래 이전부터 넣어 놨는데 이제 자동사용이 있어서 다른 걸로 바꾸셔도 됩니다)
    10-천마성의기원 > 이건 즉시 자기에게 사용을 넣기 위해 여기에 배치해뒀습니다.

    z- 축지
    x- 열사지대
    c- 염화지옥
    v- 마력방패
    b- 지옥연화 (이건 안넣으셔도 됩니다. 마기 때문에 해둔거라서)

    A- 공력증강
    s- 생사부
    d- 호신뇌전
    f- 지옥홍염
    g- 천뢰마옥구
    h- 장비마법

    q- 한랭방벽
    w- 만공
    e- 명상
    y- 노도성황
    p- 여긴 그냥 남아서 장비마법 더 넣으시거나 아무거나 넣습니다.

    k- 마성 (예전에 몹들 마법 풀때 종종 사용했던 건데 요즘은 사용하진 않네요)

    /- 버프들 행동조합 (쾌속,생환,파무,술사지혜)
    *-자아성역

    \-비영사천문

    Alt + 1 염화강체
    Alt + 2 신수의숨결
    Alt + 3 폭류유성
    Alt + 4 지폭지술

    안쓰는 마법들도 그냥 다 넣어놔서
    아래 스샷에 보이는 퀵슬롯이 좀 지저분해보일 거예요

    사용하시는 것 위주로 넣으시고, 만약 중간에 좀 사용할 것 같다 하는 것들은 넣어두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