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옥방천극 4성 vs 고대마령적혈포 6성

캐릭터 직업
천인

송졔@연

조회 1294 추천 0 2024.05.07 PM 06:19:47
장기적으로 무자본 입장에서 보았을 때 어떤 게 더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나전문가@연
    2024.05.07 PM 06:52
     
    연마를 생각하면 타계무기가 연마비용이 비싸서 중국무기 쓰는게 나은데요. 종결급 템이 아닌데 연마하는게 좀 아깝긴 합니다. 

    연마를 안한다면 적혈포가 더 좋긴한데 , 연마를 안한다면 굳이 두손무기를 쓸 필요도 없어서요. 



    마령단검 + 진서라 (기본 투력 높고 옵션 좋으나 명중이 없음) 
    or
    마령단검 + 대붕지옥구노 (명중 붙어있고 좀 더 저렴함. 대신 투력이 낮음)

    에다가 바방무만 붙여놔도 8차찍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