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템 문의입니당

아이템 장비
주술사

양민브이@유리

조회 927 추천 0 2024.05.11 AM 09:12:39
지금 주술사 684 시작한지 3일된 바린이인데

옛날에는 용무기 구하려고 한거같은데 현재 무기를 끼고있는거 그대로 레벨업부터 먼저 하는게 나을지..
용후단봉 4성입니다

템 뭐끼는게 좋은지 추천좀 가능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5.11 AM 09:39
     
    주술사의경우 과거에도그렇듯 현재도 용무기의 수요가높은편입니다.

    영후단봉4성이라말씀하셧는데 영후단봉은 중국전설무기로써 헬파이어쿨타임감소효과가있습니다 현재는 그냥 그대로쓰시다가

    7차이후 여유가되시는경우에 템세팅을 다시 고려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방무로가실경우
    용무기+환웅갑옷+투구+반지 조합이있고
    적혈봉+마령단검+환웅갑옷+투구+반지 조합이있으며

    방관으로가실경우
    용무기+용갑옷+용투구+용망토+용노리개 조합이있습니다.

    잘생각해보시고 좋은게 어떤건지 비교해보시면서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