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뽑기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 한 계정에서 주술이랑 천인 두개 키우고 있는데요, 일단 제가 주워들은걸론
천인은 과금할수록 그닥이고 무자본으로 괜찮고
주술은 과금할수록 천장이 높아진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주술은 사냥해보는데 손이 진짜 많이 가서 피로도가 장난 아닌거같고,,
천인은 상대적으로 꽤 편한거같아서 고민중입니다.
물론 바린이구요. 천인은 바패 끊어서 막 키우고 있습니다.
천인은 어차피 과금 크게 안해도 괜찮으니 찍먹좀 해보다가 주술로 천천히 키우기
vs
그냥 천인 꾸준하게 쌓아서 올리기
높이 올라갈수록 두 직업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물론 과금은 소과금기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