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에서 스킬 자동사용 켜놓으면 정지먹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푸르다@호동

조회 1373 추천 0 2024.05.11 PM 04:02:49
자꾸 계속 비정상감지로 행동제한3일 걸리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문의를넣어도 봐주지도않고 

혹시 사냥터에서 스킬자동사용 켜두고 잠수타면 그게 제재의 원인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5.11 PM 04:14
     
    비정상감지는 보통 해킹툴이나 매크로프로그램등이 감지되어 비정상행동으로 인식이됩니다.
    게임 외에 다른프로그램류(매크로, 오토마우스,그외 오피스관련 프로그램)는 꺼두시고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도사 푸르다@호동
    2024.05.11 PM 05:52
     
    릭죄님 궁금한게 있어서 답글 남겨봅니다.

    혹시 그러면 바람의나라 플레이할때 다른프로그램 안키고 게임해야할까요?

    제가 가끔 바람의나라 하면서 집에서 업무하면서 포토샵같은걸 사용하는데 

    그런프로그램을 오인해서 비정상감지로 제재먹은걸까요?

    혹시 알고있는부분이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