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레이드에서 피해흡수무시가 모자란 경우
캐릭터
기타
환영문@호동
조회
2592
추천
0
2024.05.11 PM 11:29:56
레이드를 눌러보면 3가지 조건이 나오잖아요?
[ 전투력 / 명중률 / 피해흡수무시 ]
전투력은 기준치를 넘겼고, 명중률은 기준치에 딱 맞습니다.
대신 피해흡수무시는 권장보다 조금 모자랍니다.
피해흡수무시가 적어서 데미지가 적게 들어가거나 다른 불이익이 있는지 여쭤봅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2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사
성심@무휼
2024.05.12
AM 12:08
피해흡수무시 수치가 낮으면 보라색 게이지로 된 부분이 데미지에 닳지 않아
폭딜이 들어가질 않습니다. 폭딜이 들어가야 레이드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게이지가 다 깎이게 되면 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주술사
바현슈@연
2024.05.12
AM 02:47
피해흡수무시는 권장보다 조금 낮으셔도 충분히 레이드를 돌 수 있습니다.
현재 4단계 레이드 탐의화신, 산군, 나타 등 권장피해흡수가 높게 설정이 되어있어서 대부분 유저들이 권장 피해흡수무시보다 낮아도 잘 돌고 있는 편입니다.
저도 산군레이드를 돌 때 제 피해흡수무시가 164.3%인데 184%산군레이드를 돌고 있습니다.
피해흡수무시가 제압게이지를 깍는데 조금 차이가 있을 뿐이고 제압게이지가 다 깍이고 딜을 넣을 때는 별차이 없습니다.
근데 권장피해흡수보다 많이 모자랄 경우에는 대미지가 잘 안들어가는 점은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