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자사 저만 이러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물명@유리

조회 920 추천 0 2024.05.12 PM 01:16:11
그냥 봉래 도는데도 돌다보면 마력없어서 스킬 아무것도 안쓰고 가만히 멍청하게 있네요

하늘기도라든 쓸스킬있는데 자사 이거 왜만든건가 싶네용.. ㅠㅠ

뭐 다른 방법 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시카@연
    2024.05.12 PM 01:39
     
    천인이 그래도 자사가 괜찮은편이에요 레벨좀 오르면 괜찮아집니다 출세가도로 주는 재생축복물약 먹고 돌리셨나요?

    추천 0

  • 주술사 물명@유리
    2024.05.12 PM 01:50
     
    아니요 ㅜㅜ 그냥 썡으로요.. 주술사는 쌩으로 돌려도 자사 잘하던데 천인은 아닌가봐요

    추천 0